샬롬, 미주 한인 예수교 장로회 밀톤 한인 장로 교회 정창송 목사입니다. 하나님의 소명을 따라 이민 교회 사역을 시작한지 벌써 18주년을 맞게 되었습니다. 밀톤 한인 장로 교회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 미시사가(Mississauga) 주님의 교회로 1999년 10월에 개척하여 2000년 10월에 창립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2000년부터 시작되어진 3주 여름 성경학교를 통하여 미시사가 지역뿐만 아니라, 광역 토론토에 살고 있는 어린이들을 섬길 수 있는 귀하고 복된 시간을 7년 동안 가졌습니다.

하나님의 선한 인도하심 가운데에서, 2007년 6월에 미시사가 주님의 교회밀톤 한인 장로 교회로 이름을 변경하고, 밀톤 지역과 광역 토론토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서 새로운 예배 처소인 Southside Milton Community Church에서 예배 드리며, 전도와 아이티 선교, 원주민 선교, 그리고 캠퍼스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선한 인도하심 가운데에서, 2018년 4월True North Church와 함께 새로운 예배 처소에서 하나님을 예배하며, 전도와 선교 사역에 힘쓰고 있습니다. 특별히 밀톤 한인 장로 교회의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복음의 능력을 증거하기를 소망합니다.

수 많은 설교들과 성경 자료들을 접할 수 있는 시대 가운데에서, 밀톤 한인 장로 교회는 복음이 살아 있는 말씀과 신앙 고백, 그리고 바른 기독교인들의 삶의 고뇌와 고백을 통하여 밀톤 지역과 광역 토론토, 그리고 캐나다와 온 세계를 품고 복음의 소식을 듣고자 하는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말씀과 사랑을 전하고자 합니다.

이 자리에 우리의 구원자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여러분들을 초청하며,
함께 예배 드리기를 소망합니다.

힘든 이민의 삶 가운데에서 한줄기 빛과 같은 복음으로 여러분들을 축복하며 사랑합니다.

2018년 6월